맑음
SEOUUL
JAYANGDONG
17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서치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 메뉴
전체 메뉴
FINANCE
은행
증권
IPO 뉴스
자산운용
보험
카드
기자가 간다
종합
가상자산
뷰파인더
BIZ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건설산업
부동산
IT
전기전자통신
포털플랫폼
게임
그룹
사회
기자가 간다
JOY
문화
BTS NEWS
ART
뉴스
전시 스케줄
전국 갤러리 소개
라이프
인터뷰
멀티미디어
핫이슈
Think
ESG
K 뉴딜
View 기획
오피니언
기자칼럼
데스크칼럼
기고
National
FINANCE
은행
증권
IPO 뉴스
자산운용
보험
카드
기자가 간다
종합
가상자산
뷰파인더
BIZ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건설산업
부동산
IT
전기전자통신
포털플랫폼
게임
그룹
사회
기자가 간다
JOY
문화
BTS NEWS
ART
뉴스
전시 스케줄
전국 갤러리 소개
라이프
인터뷰
멀티미디어
핫이슈
Think
ESG
K 뉴딜
View 기획
오피니언
기자칼럼
데스크칼럼
기고
National
전체 기사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FINANCE
BIZ
JOY
Think
National
신문사소개
언론윤리강령
기사제보
독자투고
불편신고
제휴·광고·저작권 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서치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Home
'김태현 백민재 기자' 작성자 검색 결과
전체
다음
이전
View 기획
[K-게임 위기론] ② 변화하는 게임업계, 명성 되찾을까
[편집자주] 국내 게임업계에 위기론이 팽배하다. 각 게임사들마다 실적 부진과 주가 하락이 이어지고, 시장에서 주목받는 신작들도 부쩍 줄어들었다. 이에 뷰어스는 국내 게임업계 위기의 원인을 짚어보고 난관을 해쳐나가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살펴본다.코로나19 시기 우리나라 게임산업의 규모는 20조원을 넘어섰으며, 전 세계 게
김태현 백민재 기자
2024.04.12 09:29
1
내용
내용